현재 위치

  1. 템텍스사용법
  2. 테이핑강의실
게시판 상세
제목 [TIP 7] 테이프 사용 기간
작성자 템텍스테이핑 (ip:)
  • 작성일 2013-12-18 14:25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941
  • 평점 0점

 

 

 

간혹 템텍스를 한 후 어느정도 기간 후에 제거하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

 

평균적으로 템텍스를 하고 2~3일 후에 제거합니다. 단, 땀을 흘리지 않은 전제하에 2~3일 입니다.

 

왜냐하면 땀도 몸 밖으로 배출되는 불순물이기 때문에 땀과 접착제가 만나면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

 

있습니다. 땀을 흘리지 않은 전제하에 템텍스를 하고 샤워를 하셔도 무방합니다.

 

템텍스 테이프 겉면에는 물이 묻어도 빨리 마를 수 있게 발수처리가 되어 있습니다.

 

샤워 후 수건으로 템텍스를 한 자리는 툭툭 털어내면서 닦으시고, 절대로 문질러서 닦지 마십시오!!

 

그런 후에 가만히 계시면 저절로 금방 마릅니다.

 

사실 템텍스 사용기간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습니다. 사람마다 2~3일, 3~4일, 4~5일정도 합니다.

 

간혹 일주일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. 왜냐하면 사람마다 피부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.

 

3~4일 혹은 4~5일 한 후, 테이프를 제거해도 피부에 문제가 없다면 그렇게 하셔도 무방합니다.

 

테이프 사용기간이 늘어나면 날수록 테이프 제거시 피부에 무리가 가는 강도가 세집니다.

 

또한 피부 청결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. 만약 피부에 상관이 없다면 3~4일, 혹은 4~5일도

 

괜찮습니다.  본인이 직접 테스트를 하셔서 본인에 맞는 기간을 정하시면 됩니다.

 

템텍스테이핑에서는 추천해 드리는 사용기간은 2~3일 입니다.

 

남녀를 막론하고 허벅지 안쪽, 목 주위, 겨드랑이 부위 등과 같은 부위는 피부가 다른 부위보다 매우

 

얇습니다. 이런 부위에 테이핑을 하시는 분들은 다른 부위에 비해 사용기간을 되도록 짧게 하시는 편이

 

좋습니다. (사용기간: 2일 추천)

 

피부가 건조하신 분보다 유분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, 사용기간이 조금 더 길어집니다. 이런 분들은 테이프

 

제거시 자극이 덜 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